테크노마트 지진!!!!!!

아 오늘도 레이드 있을라나 피방가기 귀찮아서 뻘짓 하고 있는데

네이버 검색어에 테크노마트가 떳길래

뭐지??

하고 봤는데 헝;;;;;;;

지진대피령이라네 ㅡ,ㅡ;

건물이 흔들렸대 흔들렸대!!!!!!!

울집 15분 거리인데 >ω<

지진이긔지진이긔지진이긔

아파트 무너져도 갠차나!! 난 2층이니깐 뿌잉뿌잉


방학이닷!!!!!

아 6월달 넘 힘들엇어 ㅠㅠ

레포트 내랴 셤공부 하랴 (하긴 햇나 ㅇㅅㅇ;)

워크 하랴 와우 하랴

미연시도 7개 돌리고 있고

2개밖에 못끝냇고 (이번달 너무 저조하네 ㄷㄷ 애니도 안보고 있는데 요즘..역시 와우가 문제인가!! 네놈!!)


드디어 좀 편하게 겜할수 있겟다 우헬헬~~!

그나저나 일본 갈수 있을라나 모르겟네 ㅡ,ㅡ; 내돈으로는 좀 부족하고(많이)

1학기 성적은 좆망이고 ㅡ,ㅡ;

장학금님은 바이바이~

영어로 장학금 받는건 나중에 할라 했는데 

끙 2학기 장학금으로 써야겟다 ;;


빨리 란스나 나왔으면 좋겟다

대제국이랑 카미도리도 하기 귀찮고 에휴;;;;

란스 나오면 할텐데 


이번달 신작도 좋은겜 넘 많고!!!!!!

 恋色空模様 after happiness and extra hearts


이야 이게 나오다늬!!!!!!!!!코이소라 후속작인지 팬디스크 뭔지는 모르겟지만 MUST DO 1ST


10월달로 연기 아늬 씌방 시험 끝나고 이거 할것만 기대했는데 뭐하자는 겅믜???10월단??? 담달도 아니고 여기 길어!!!!!!!!!


いろとりどりのセカイ


일단 FAVORITE 에서 나온 작품인 만큼 일단은 중간 이상은 할것이고


색이 넘 이뿌다 ㅎㅎ 근데!!!!씌방 연기 장난합니까 ㅡ,ㅡ; 7/29일 나온다고는 하는데 


잘됫지 뭐 호시메모 끝내고 해야지...............



天使の羽根を踏まないでっ


뭐 제목은 거창하네 워워 



뭐 겸사겸사 무난한거 때우기

에휴 이거 8월달로 연기 ㅡ,ㅡ;;;


얘 꺼 언젠간 꼭 해볼라 했는데 나오넹 ㅋㅋ



누님속성은 별루 없지만 할만 할듯


근데 게츄 소개글 보면 수많은 선택지가 있다는게 소개글에 선택지 많다는거 쓸 정도면 얼마나 많다는겨 ㄷㄷ;


오 프로펠러 신작 꽤나 기대중



뭐 이정도일까나


牝辱の穴ウメ ~学園報復戦争


 학원 능욕 배틀



右手がとまらない僕と, 新人ナース


뭐 이것도 할만 할듯



カスタムメイド3D スキルパック


추가 플러그인2탄!! 히쭉히쭉 헤헷



カスタムレイドV


근데 4가 훨 모에헷긔


女装山脈


흠흠 제목 말그대로 ㅋㅋㅋㅋ 근데 그림체가 좋음 .,.....좋은게 좋은거지 >.<;;;;;


이번달은 순수하게 보낼라 했는데 ...........했는데........했는데........!!


두루두루 하는게 좋지 뭐 @.@ 편식은 좋지 않긔!!!!


에헷



이번달 기대 정말 많이 했는데 아쉬운게 좀 많은듯...


코이소라 라든지 코이소라 라든가 코이소라 같은거 코이소라 젭라 ㅡ,ㅡ;;;;;;;


뭐 어째튼 할만한것들은 24일단 다 나오넹 !!!!우오 버닝~~~





모기새끼들 다 죽어야돼

빡쳐서 지금 스타 스토리 깨고 잇다 ㅡ,ㅡ; 뭔짓이야

미연시도 모기새퀴 날뛰니깐 할맛이 안나

쫌 집중할라고 하면 

앵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ㅐㅇ애앵ㅇㅇㅇ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앵ㅇ애애앵애앵앵애앵애앵앵앵ㅇ

3번째 놓쳣어 ㅣ,ㅡ룰ㅇ니ㅏㅓ러ㅗㅇ니ㅏ러

제발 죽어줘 ㅠㅠ 

자고싶어 젭알 


이거 쓰는동안 또 물렷어 

@.@;

MBTI test


ㅋㅋ 할만하네 금방 하고


http://mbtitest.net/sub/



▩ ISTP 백과사전형 ▩

조용하고 과묵하고 절제된 호기심으로 인생을 관찰하며 상황을 파악하는 민감성과 도구를 다루는 뛰어난 능력이 있다.
말이 없으며, 객관적으로 인생을 관찰하는 형이다. 필요 이상으로 자신을 발휘하지 않으며, 일과 관계되지 않는 이상 어떤 상황이나 인간 관계에 직접 뛰어들지 않는다. 가능한 에너지 소비를 하지 않으려 하며, 사람에 따라 사실적 자료를 정리, 조직하길 좋아하며 기계를 만지거나 인과 관계나 객관적 원리에 관심이 많다. 연장, 도구, 기계를 다루는데 뛰어나며 사실들을 조직화하는 재능이 많으므로 법률, 경제, 마케팅, 판매, 통계 분야에 능력을 발휘한다. 민첩하게 상황을 파악하는 능력이 있다. 느낌이나 감정, 타인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워한다. 

▒ 일반적인 특성 ▒

  • 소비성 경향이 많다
  • 마음에 없는 얘기를 상대방 기분 때문에 하지 않는다
  • 일반적으로 조용한 편이나 필요에 따라 사교적이다
  • 손재주가 뛰어 나다
  • 개인주의적 성향이 강하다
  • 충동에 따라 행동하기 때문에 언제라도 일자리를 박차고 떠날 수 있다
  • 틀에 박힌 생활을 싫어한다
  • 고집이 있고 주장이 강하다
  • 말이 없고 내색을 않는다
  • 객관적 원리에 관심이 많다
  • 도구를 다루는데 관심이 있다
  • 느낌과 감정, 타인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워한다
  • 정의감이 있으나 직설적인 말로 타인의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다
  • 충동에 따라 행동하기 때문에 언제라도 일자리를 박차고 떠날 수 있다
  • 정밀을 요하는 일을 잘 해낸다
  • 타인의 일에 무관심한 편이다
  • 모험과 스릴을 즐긴다
  • 관심분야가 아니면 처다 보지도 않는다
  • 생각은 적극적인데 행동은 소극적
  • 노력을 절약하면서(게으르다는 소리를 들음) 일의 능률을 높인다 

    ▒ 개발해야할 점 ▒

  • 타인에 대해서 의도적으로 관심을 갖는 것이 필요
  • 화가 난 얼굴이 창백하게 보일 수 있으므로 얼굴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필요
  • 함께 하는 일을하는 오락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 


  • 근데 내가 이런놈 맞나?

    뭐하고 사나 @.@;

    오후 수업 가기 전에 마땅이 할것도 없고 쩝;

    에 뭐 요즘은 뭐 하는것도 없고

    충실하고 바람직하고 알찬 삶을 대학때는 살꺼라는 다짐을 햇는데 ㅡ,ㅡ 쉬바 힘들어 라기보단 귀찮아

    뭐 란스 하다가 던전엔 돌스가 보여서 어? 앨리스 꺼네 하고 하다가 구루민도 좀 하다가(다 좆 노가다 겜)

    에이 힘들어 해서 스타하고 카오스 하다가

    아 쉬바 남는게 없어!!!

    해서 다시 미연시를 해야긋다 해서 햇는데

    그저께 그러니깐 토욜날 밤새서 3days 하다가 (일요일)5a.m쯤 되니 밝아지기 시작해서

    에잇 이런겜은 새벽에 해야 제맛이지!!하고 3days 껏다(불켜놓고 한 주제에 아침 타령은 무슨 ㅡ,ㅡ ㅋ)

    그래서 Dark Blue를 햇다 뭐 조금밖에 안하고 껏음으로 전에 햇을때는......

     타이틀+인간 성격+느낌= 뭐 끽해야 능욕이겟지(순정삘이엿는데 타이틀 보면 아닌듯 싶어서) 해서 본격적으로 달리고 잇는데

    ㅇ? 뭐지 이상한데 ㅇ?.........ㅇ?ㅇ? 

    쉬바  ㅡ,ㅡ NTR이엿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평범하니깐 이런건 싫어 라고 하면서 잼잇게 햇음 ㅋㅋㅋㅋ 나름 (나의 포용력이란 ㄷㄷ)

    뭐 언제 생길지는 모르겟지만 여친님이 생기면 이런 장르를 피하고 혐오할지도 모르겟지만 솔로인생=인생 인 나로서는 일단은 신선하고 잼잇다

    뭐 평생 안생긴다고 ? ㅡ,ㅡ; 설마...................................................................................'ㅅ'a 급 소심해지네....


    뭐 어째튼 새로운 영역에 발을 들인 후 우오 흐흐흐 느낌으로 하고 잇는데 문뜩 시계를 봣음 9:30분

    음......5/29.....음........빨간 동그라미.....음?.................




    쉬바 시험보는날 ㅋㅋㅋㅋㅋㅋ

    부랴부랴 사이트 가서 수험번호 확인 입실 시간이 9:10분 이엿나? 그리고 입실 불가가 9:50분

    거시기 빠지게 달렷음 (시험장소 어딘지 몰랏음)

    북대에 넘치고 넘치던 택시가 코빼기도 안보임+내가 탈려는거 어떤 친절하신 아주머님이 가로챔

    어째튼 택시 탓음 

    아저씨 꽤나 친절 이런저런 이야기 햇음

    아저씨: 아저씨왈 근데 전주공고는 왜 가는겨?

    나: 네 시험보러 가요 ^^

    아저씨: 몇시까진데 그래? 

    아저씨: 9시50분 까지요 (택시를 9시 40분쯤 탄걸로 기억하고 잇음)

    아저씨:.................ㅇ???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나:^.^~

    아저씨가 갑작이 깜빡이를 킴

    나:??

    속도를 보니 100 밟고 잇음 

    시선을 조금 위로 향하니 빨간불

    아저씨 졸라 밟음

    택시비 5000원 넘게 나왓음

    아저씨 친절하게 5000원만 받을려고 하셧지만 난 이미 잔돈까지 미리 대기하고 잇어서 ㄳㄳ 하고 돈 투척하고 졸라 뛰엇음

    뭐 덕분에 시험은 봣음 ㅋㅋㅋㅋㅋㅋ

    아저씨 감사해요 ^^



    그리고 또 밤을 새서 아 힘들힘들 

    저녁에 3days 를 하고 잇엇는데 누구 죽엇는데 감흥이 없을정도로 졸렷음(맨날 죽긴 하지만 죽을때마다 반응하는 나로써는 대단한 일)

    그래서 잤음 

    근데 쒸밤 모기새끼가 깝쳐서 6시에 깻음

    몸상태를 살펴보니 으아니

    이미 3방 물림 

    분명이 1마리 같앗는데

    근데 못잡고 그냥 다시 잣음

    이불 둘둘둘 말고 

    근데 가위+악몽 꿧음 

    어떤 미췬 XXX가 각목들고 쫓아와서 좆나 따지면서 죽일라함 

    아~~왜 ㅡ,ㅡ;????어째튼 ㅌㅌㅌㅌ 그리고 깸

    15분 잤음 ㅡ,ㅡ..........15...분...

    15시간은 쫓긴것 같은데..............

    그래서 빡쳐서 걍 일어나서 겜햇음

    그리고 핵교 갓다 와서 현재 하는 겜은 낮에는 해도 별 느낌 안오는거라 저녁에 하자고 생각하고

    요즘 뭐 잇나 하다가 어쩌다가  yes24 들어가게 됫음

    아 해부학책 좋은거 잇을려면 살려구 (좋은거 잇으면 추천좀)

    근데 으아니

    으아니

    으아니

    하루히가 떳어 

    난또 아 뭐 만화책 잡쓰레기 나왓겟지 하고 잇엇는데

    으아니

    라노벨 떳더라구 뜨악 경악햇음 ㅋㅋ

    거기다가 마마마3권도 떳고

    평소때라면 바로 질럿지만

    지금 상황이(타블렛 살돈 모으기 바쁨 ㅠ) 상황인지라......

    하필 이런때에!!!!

    지름신이시여 저를 굽어 살펴주시옵소서 n(__)n  










    1 2 3 4